송정 가연장을 들렀음.

입구 디자인이 이쁨. 화단이 이쁨.



들어가는 입구!. 나오는 손님 두분이서 하는 애기가 정말 맛있다.

조미료를 사용안한거 같아. 정말 맛집인가? 하고 들어갔다.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카페 느낌의 깔끔하고 식당가 같지 않았다.

미역국이 종류별로 11000원부터 18000원대 까지 있었다.

소고기 미역국을 2개 시켰다. 각 13000원으로 미역국치고는 비싼느낌이었다.



반찬이 종류별로 나왔으나 미역국에 반찬은 별로 필요 없는데 종류가 많았다.

전복회를 소자를 시켰다. 완전 맛났다.. 대자를 시킬걸.... 먹으면서 바로 후회했다.

만약 가게된다면 꼭 적당히 먹는 다는 생각은 버리고 넉넉히 시켜드시길 바란다.

소고기 미역국이다. 소고기 미역국은 내가 잘 먹는 국이여서 맛이 틀별히 다를것이라고생각지 않았는데... 먹어보고 아.. ! 왜케 맛있지.. 였다... 

모든 음식이 간이 쎄지 않고 적당했고... 미역국은 국물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나갈때 정말 맛있다라는 애기를 왜 했는지 알것 같았다.. 소고기미역국에 참기름을 둘러 먹으면 맛난데.. 적당히 얌념이 다되어 나오기 때문에 참기름은 따로 필요 없다. 국물이 짜지도 않고 어떻게 이런 비율을 알아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었다.. 뜨거운걸 먹을때 물을 부어서 먹는데 .. 이건... 그럴수 없었다. 집에서 먹던 평소의 미역국이 아니였기에.. 미역국집이라 하여 음.. 5천원정도 하고 그냥 미역국맛으로 기대를 크게 안했었는데 근 1년? 새로운 가게에서 먹어본 음식중에서 최고다.. !!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