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금 강황 커큐민 노니 마늘 면역력 항산화 만성염증

커큐민

코라나 19로 인해 면역력에 관심이 많으실 거예요. 

한의원에 들러 보약을 사먹는게 빠르겠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저의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세요.

우리 주위엔 아주 많은 미생물들이 있어요.  이로운 미생물들과 몸에 해를 끼치는 생물들이 있어요. 

이런 것들로 부터 저희몸은 아주 잘 만들어져 있어 건강하다면 이겨낼 수 있어요. 

요즘 음식들은 즉석식품이 많고 신선한 채소류 보다는 육류 위주의 식사가 많은 거 같아요. 

저도 고기 없인 못살거등요. 그래서 칼로리 섭취는 엄청 잘되는 편이지만 다른 영양소들은 섭취가 잘 안되는 거 같아요. 

음식이 보약이라는말 들어보셨죠? 골고루 잘 먹으면 병에 잘 걸리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현대인이고 잘 먹어서 살은 찌는데 감기도 잘 걸리고 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보니 영양소 검사라는 걸 하라고 하더라고요.

영양소 검사를 하니까 전부 치명적으로 낮아서 영양제를 처방을 받았어요.  칼슘과 나트륨 빼고는 전부 low에 있었어요. 

그때부터 영양제를 챙겨 먹었던 거 같아요. ^^ 

전 입안에 염증이 잘생겼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피곤해서 그렇다고들 하더라고요. 그런데 영양제를 챙겨 먹고 나서부터는 입안에 염증이 거의 안 생겨요. 생겨도 치명적이지 않아요 막 많이 아프거나 하지 않았다는 애기예요. 

항염증에 높은 음식들이 있는데요. 

강황, 녹차, 생강, 비타민c, 마늘, 양파 등이 있어요. 다른 것들도 효과가 있겠지만. 

마늘

강황이 -0.785로 가장 높고요 녹차 -0.536, 생강 -0.453이에요 녹차나 생강차 많이 드시길 바라요. 

노니

그다음이 전 국민이 잘 사 먹는 비타민c인데 -0.424이고 마늘이 -0.412에요 양파는 -0.301이고요. 

생강

비타민c를 마시는 것을 사면 당이 많이 들어 있어서 별로예요 알약 형태로 사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당분 해시 간에 무리가 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마늘을 4-5쪽을 컵에 넣어서 물을 반쯤 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익혀 먹었어요 물도 마셔버리고요 ㅎㅎ

그러니 이게 남자라면 아실 거예요 ㅠㅠ 전 비아그라를 발기부전제로 사 먹는 분들 이해가 안돼요ㅎㅎㅎ

그래서 마늘은 그만 먹었어요. 비타민c를 먹었어요 ^^ 생강차도 한 번씩 사서 우려먹고요. ^^ 

면역력을 잘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코로나 19로 인해서 면역력을 더 높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튜브를 보니 인도 사람들이 그렇게 비위생적인 환경이지만 코로나가 잘 걸리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게 강황 때문이래요.. 강황에 대해서 검색해보니 우리나라에서는 울금이라고 하더라고요. 강황=울금 뭐 뿌리 위아래로 구분은 하던데 같은 뿌리인데 얼마나 차이 나겠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강황 영양제를 샀어요. 영양제는 회사도 많고 종류도 많지만 전 미국에서 제조해서 판매하는 것을 샀어요. 

이건 어떤 종류를 사던 상관없어서 상품링크는 안 할게요. 

지금 먹은 지 2주 정도 되어 가는데요. 크게 달라진 게 있어요. 

애도 정력강화 효과가 있어요 뭐 마늘만큼은 아니에요 ㅎㅎㅎ 그 미묘한 차이는 저도 40대라서 10대 20대 30대를 거치면서 제 몸의 변화를 잘 알거든요.;; 종합영양제는 그런 효과가 없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피부톤이 맑아졌어요. 와이프도 그러더라고요 등 피부가 깨끗해졌다고. 

그리고 인터넷에 보면 노니가 보이는데 노니의 항염증 효과가 마늘 정도밖에 안되더라고요. 

노니 과립이니 그러는데 비용 대비 효능이 너무 별로인 거 같아요.  차라리 저가격이면 홍삼을 사 먹는 게 나을 거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