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에어컨 청소 불러서 청소했어요.

최근 열대야로 인해서 에어컨을 켜게되는데요.. 

예전에 위니아에서 나온 에어워셔라는걸 사용했더니 습기가 많이 차서 곰팡이가 엄청 생겼어요. 

에어컨도 예외가 아니었어요. 아기가 있는집이라. 청소가 시급했어요.

집근처 청소업체를 알아보니 당일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불렀어요.

2대를 청소해야 했는데 1대청소일땐 칠만원 2대라서 각각6만원에 했어요. 

두분이서 오셔서 청소를 진행하셨는데요. 

청소장비를 엄청 챙겨다니시더라구요. 포터 한대에 한가득... 

에어컨

2대모두 벽걸이 에어컨이라 분해를 했는데요. 곰팡이가 장난아니였어요. 4년전쯤 불러서 청소했었는데... 

분해

비닐로 밀봉을 하고. 

커버

이런커버를 덮고서는 친환경 곰팡이 제거제를 뿌렸어요. 왁스 냄새는 안나는게 맘에 들었어요. 

물통

흘러내리는 약물을 이렇게 받으시더라구요. 

고압세척기

고압세척기를 화장실에 설치를 하셧는데요. 에어컨의 다른 부위들은 이것으로 강한 압력의 물로 청소해주셨어요. 

 

드라이기

드라이기도 들고 다니셨는데요. 기계에 묻은 잔여 물들을 제거하셨어요. 

1시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1시간 3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에어컨을 켜니 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더운 여름 에어컨 청소 받아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