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차수리비 부품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행하게도 기장에서 친구를 만나러 주례로 가던 중 주차장 바로 앞에서 사고가 났어요.
차가 높고 길도 완만하누경사에 불법 주정차들로 인해서
차를 보지 못했어요. 완벽한 사각 지역이었어요.

산지 1년도 안되었는데 차사고가 났지 뭐예요 ㅠㅠ
라이트 2개와 앞 범퍼 펜더 등 수리가 필요했어요.
상대방 아저씨는 말리부였는데. 완전 튼튼.. 페인트만 베껴졌어요.
보험사를 부르고 보험사와 연계된 기장에 있는 수성 1급 정비에 맡겼어요.
차를 사용할 수 없어 친구와 기장에서 보았네요.
오후가 되니 정비소에서 연락이 왔어요. 부품을 주문해 놓았는데 내일 오후 도착 예정이라 수리가 이틀 정도 걸린다는 것이었어요.
문자로도 어떻게 진행 중인지 알려주시고 전화 연락도 주시고 너무 친절한 거 있죠.

차를 찾으러 네이버 지도를 켜고 갔는데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사무실에 들어가서 qm6 차주라고 하니 수리 견적 내역서를 열어서 보여주시면서 친절히 설명해해 주셨어요.

수리가 깔끔하게 잘 되었어요.
요즘 차는 전자장비가 많아서 센서 테스트를 직접 해 보고 싶었는데 도와주셔서 센서 작동 확인도 잘했어요.
너무 친절하셨던 기장 수성 1급 정비소에 감사드립니다.
수리비는 185만 원 정도 나왔어요.
자차로 처리해서 제가 낸 금액은 36만 원 정도였고요.
예전 현대차와 수리비가 크게 차이 나지 않았어요.
i30도 수리비는 많이 나왔었어요 현대차도 부품비가 싸진 않았거든요.
인터넷에 수리비 많이 나온다고 너무 단점이라 그래서 걱정했는데 실제로 수리받아보니 그렇게 걱정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았어요.
수리비 걱정되시는 차 주님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

수리내역서 첨부 합니다. 

1페이지

 

부품2페이지

 

 

3페이지

현대차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 없는거 같아요.. 외제차 수리비라는둥... 이건 좀 과장된듯해요.

친구가  BMW주차된거 주차하다가 부딪혔는데요. 외제차는 외제차더라구요. 범퍼만 360만원 .... 

 QM6 외제차 수리비라는 애기는 다 뻥이라는거 아시겠죠? 

QM6 카시트 설치 

https://s00741.tistory.com/entry/%EB%8B%A4%EC%9D%B4%EC%B9%98-%EC%B9%B4%EC%8B%9C%ED%8A%B8-ISOFIX?category=898832

 

다이치 카시트 ISOFIX 설치하기

QM6차량에 카시트를 설치 해보겠습니다. 제품은 다이치 카시트 ISOFIX 입니다.. 뒷자석에 보시면 ISOFIX라고 보입니다 양옆으로 손으로 살작 넣어서 그아래를 보면 이렇게 고리가 보입니다. ISOFIX 2개를 넣어..

s00741.tistory.com

QM6 장점 단점

https://s00741.tistory.com/entry/QM6-LPG-LPE-%EC%9E%A5%EC%A0%90-%EB%8B%A8%EC%A0%90-%EC%97%B0%EB%B9%84-%EB%93%B1?category=898832

 

QM6 LPG ? LPE 장점 단점 연비 등

QM6가 중형 SUV 시장에서 판매량 기준 2위라는 기사를 보다가 12월 1위라고 기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8월 신차를 받아 약 1만3천키로를 타면서 알게 된 장점 단점을 정리합니다. 저의 차량은 LPG를 연료로..

s00741.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