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곳 맛집 대암섬 전복물회 먹고왔어요.

토요일 오후 간절곳에 다녀왔어요. 

바다구경한후 저녘을 먹어야했는데. 뭘 먹을지 고민하다. 전복물회를 먹었어요. 

간절곶느린우체통이 있는 길건너편 집인데 맛이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대암섬 입구

건물 앞에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했어요. 

메뉴

여러가지를 판매하는데 계절메뉴를 시켰어요. 

전복물회

하절기 특선메뉴더라구요. 

전복물회한상

전복물회 2인 시켰어요. 

 

소스를 따로 주는데 소스와 밥 국수를 한꺼번에 넣어서 비벼서 먹었어요. 

반찬도 주는데 물회엔 반찬이 필요 없는거 같아요. 

미역국 도 조그만 그릇에 주는데 맛이 좋았어요. 

다른메뉴도 먹을게 많으니 들리면 괜찮은것 같아요. 

간절곳

간절곳은 사람이 많지도 적지도 않았어요. 

시간날때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