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집 국수 다녀왔어요.

저녘으로 기장집 국수 에 다녀왔어요. 

와이프는 이미 장모님과 저녘을 먹은뒤라 혼자 먹었어요. 

입구

시장맞으면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손칼국수 해물수제비 전문이라고 적혀있어요. 

와이프말이 기장에서 맛있는집으로 유명하데요. 

메뉴판

칼국수 ,칼콩국수, 콩국수, 회빕빔국수, 양념비빔국수, 해물수제비, 물국수, 떡만두국, 찐만두를 판매하는데요.

저는 해물수제비와 찐만두를 시켰어요. 

가게내부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았는데요. 흰색 메뉴판과 안내판이 가게의 분위기를 말해주었어요.

깔끔한 느낌인데 과연 맛도 깔끔할지 궁금해졌어요. 

해물수제비
만두

찐만두는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공장판 만두였어요. 

해물수제비는 주인아주머니께서 직접 조리해주셨는데요. 

와.. 숟가락으로 국물을 한입 넣으니 하~ 이맛 해물이 제대로 우러나와 뜨거운데 쉬지않고 먹었어요. 

김치와 단무지는 손도 안되고 먹었네요. 

정말 와이프 말대로 맛있는집이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