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정관 샤브샤브 샤브파티야 다녀왔어요.

집에 처제가 놀러왔어요. 마침 점심때인데 밥도 없고 반찬도 없어서 샤브샤브를 먹기로 했어요.

토요일이라 송정쪽은 너무 길이 막힐 것 같아서 정관에 있는 샤브파티야에 가기로 했어요. 

카카오 맵의 빠른 길 안내로 25분 정도 걸려 도착했네요 ^^ 

주차장 길이 협소하니 운전에 자신 없으신 분들은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지 마시고 외부에 주차하시길 바라요.

저도 엄청 힘들었어요. QM6도 겨우겨우 들어갔다 나왔네요. 

계산대

입구에 계산대부터 보이고요. 안쪽으로 뷔페식으로 차려진 음식들이 보여요.

기본음식

초밥 국수 한식 디저트 등 여러 가지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샤브샤브 재료

샤브샤브 재료도 모자라지 않게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샤브샤브

소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어서 먹었는데요 한 3 접시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국수와 샤브샤브

국수도 한 그릇 했고요. 샤브샤브는 마늘간장소스에 담가서 먹었어요. 

정말 꿀맛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맛 마늘간장소스예요. 

창밖을 보니 테라스도 꾸며 놓았어요. 

정원

어린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장소였어요. 어른들은 식사를 하고 아이들은 사진도 찍고 그네도 타고 조형물 감상도 하고 심심할 틈이 없는 장소인 거 같아요. 

샤브샤브가 먹고 싶을 때 한번 들러보세요. 가격은 성인 1인 2만 2천5백 원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