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외식하기가장좋은집 숯불갈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에 있는 숯불갈비집을 다녀왔어요. 

시간은 저녘 6시 35분 즘 방문을 했는데요. 이 시간이면 주차하기가 엄청 힘들 때인데 가게 입구에 주차장이 넉넉하여 주차가 편해 좋았어요.  

가게입구

버턴을 누르면 문이 열려요. 

한상

먼저 온 처남이 메뉴를 시켜놓았네요. LA갈비와 돼지갈비인데 전 돼지갈비가 좋았어요.. LA갈비는 뼈 때문에 남은 부위 먹는 게 불편했어요. 

장모님이 고기를 잘라주셔서 너무 맛나게 먹었지 뭐에요. 

밑반찬들

물김치도 새콤하니 맛났구요. 잡채는 잡채대로 맛있었어요. 

연두부를 주는데 저는 간장소스가 좋은데 여긴 간장소스가 아니어서 저한텐 좀 별로였어요. 

찌 종류가 있는데요. 찌와 고기를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물비빔 막국수

그리고 후식으로 먹는 물비빔 막국수를 시켰는데요. 추가로 양념을 하지 않아도 시원했어요. 

고기

파무침과 함께 고기를 먹어보았는데요.. 와.. 저는 상추에 사 먹는 것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고요. 

셀프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각종 채소와 양념을 가져와 먹을수 있었어요. 

매운갈비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매운 갈비는 고추장 양념이라 호불호가 있는 거 같아요. 저는 먹으면서 장어 고추장구이를 먹는 느낌을 받았어요.

고기 육전도 사진을 못 찍었네요. 육전도 파는데요. 한 접시 시켜서 먹었어요 이것도 사진을 못 남겼네요 ㅎㅎㅎ

계란을 넉넉하게 풀어육전을 구워서 인지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모두들 맛있다고 했었어요. 

마지막으로 키즈존이 존재하여 자녀와 방문하여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