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맛집 더도이 축산직영점 소고기 특수부위 미국산

토요일저녘 식사를 위해서 한신아파트앞으로 갔어요. 

가는길에 더도이 축산직영점이 보여서 들렀어요. 

더도이 축산직영점

저녘시간이라 손님이 있었어요. 차를 가지고 들렀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서 4대만 주차가 가능했어요. 

저는 먹다가 중간에 차를 빼줬어요. 

입구

코로나19로 인해 입구에 손세정제를 비취해두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에 테이블에 붙어 있어요. 소고기 특수부위가 100그람에 4990원이에요 걍 5000원이라고 해도 될텐데.

원산지는 미국산이에요. 김치는 중국산이고요.

첫주문은 500g부터 시작이에요.일단 500그랍과 환타를 시켰어요. 

상차림

상차림은 간단했어요. 작은 접시에 이쁘게 담아서 주네요. 

파지레기

파지레기는 한사발 주었어요. 모자라면 담아서 먹고 역시 파는 너무 맛난거 같아요.

고기

고기는 특수부위라고 하는데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두툼해서 먹기는 좋았어요. 

추가로 200g람을 더 먹고 후식으로 라면을 시켰어요. 

안성탕면

라면은 안성탕면인데 고추를 많이 넣어서 칼칼한 맛이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