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달동 맛집 양식당999 파스타 리조또 

부원장님께서 저녘을 사먹으라며 카드를 주셨어요.

팀원들이 이곳저곳을 검색하더니 선생님 사촌오빠가 디오미오 양식당을 하는데 그친구분이 울산 달동에 양식당 999를 오픈했다고 가보자고 하였어요. 

999 입구

건물이 제법 큰데 999 입구는 조그마해서 찾기가 힘들었어요.. 간판도 999 숫자가 다라서 간판이 조그마하게 있다는걸

모르고 갔다가 못찾고 돌아올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어요. 

999 내부

문에 커다란 통유리가 박혀 있는데 안에 들여다 보니 어서들어오라고 유혹하는것 같았어요. 

도시에서 갑자기 유럽시내 한복판으로 들어온 느낌 이랄까요

유리하시는 사장님

기다리는동안 식당을 둘러보았어요. 

테이블은 많지 않았고 이른저녘이라 손님이 저희들뿐이였어요.  사장님 혼자서 고군분투 해가며 저희가 주문한 식사를

준비해 주셨어요. 

물통

기다리는동안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실수 있어요. 

물은 보리차랑은 다른 좀더 담백한 차였는데 조금만 마셔도 강증해소가 되었어요. 

메뉴판

부채살 스테이크와 버섯크림 리조또, 불고기 리조또, 불고기 파스타, 파스타 하나더 시켰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조명

가게안을 두리번 거리다보면 조명이 예쁜것을 알수 있는데요. 

이런 조명 어디서 구하는지 모르겠지만 감성이 넘치는것 같아요. 

식사메뉴
부채살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는 지방이 적어 담백하고 양념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5명이라 많이 먹지 못했지만 양식당999에 들리시면 꼭 사드시길 바래요. 

버섯크림 리조또

버섯크림 리조또에요. 이건 맛이 없을수 없는 맛이죠 ^^

 

리조또와 파스타들

시간이 나시면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울산 남구 달동에 위치한 양식당 999 가족과 연인과 오기에 딱인 장소에요.

촛대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