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조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양식당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QM6 사고로 인해 친구가 기장으로 방문을 하였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양식당 조코에 들렀어요. 

조코입구

기장 조코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양식당 레스토랑 서인지 가게가 조용했어요. 

대표메뉴

입구에 분필로 쓰여진 메뉴판이 보여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가게

가게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손님이 오시기전 테이블에 기본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벽에 부엉이 2마리가 사이좋게 손님을 반기네요. 

테이블

저희는 곰인형이 있는 테이블 옆자리에 앉았어요. 곰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앉을 수가 없었네요. 

등심스테이크
소고기 김치 볶음밥
새우 알리오 올리오

저희는 두명이어서 많이 시키진 않았어요. 등심 스테이크, 소고기 김치 볶음밥, 새우 알리오 올리오를 주문했는데요. 

친구도 그렇고 저두 그렇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기장에서 멀리 갈것없이 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양식당이 있다니 너무 놀라운데요. 

시간이 나시면 한번 들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너무 유명한집 이제야 포스팅했나요 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