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범고래다방 카페 다녀왔어요.

요즘 장마로 비가 수시로 내렸다가 그치고 있어요. 

하루 종일 구룸낀날도 있고요. 

이런 날 집에만 있으면 그러니 기장 근방 카페에 들렀어요.

범고래다방

입구부터 뭔가 오래된 건물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오픈

가게가 열려있다고 이런 고철을 가져다 놓았어요. 감성이 물씬 느껴지시죠? 레트로 감성이라고 해서 요즘 뉴 레트로가 대세잖아요?

메뉴판

저희는 대충 마실것과 빵을 시켰어요. 

테이블 위에는 범고래다방 스티커가 있는데요. 필요한 만큼 무료로 나눠주고 있어요. 

저는 별 필요가 없어서 안 가져왔네요. 

 

2층

2층에 자리를 했는데요. 창밖으로 젓병등대가 보이네요. ^^

계단

계단 느낌있죠? 엄청 오래된 나무 계단 같은 느낌이에요. 

지하

카페는 1층은 로비이고 2 층 3층 옥상 그리고 지하로 되어 있어요. 

커피와빵

제법 시간이 지난후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에어컨도 엄청 빵빵하게 틀어줘서 엄청 시원하게 쉬다 왔어요. 

기장 근교에 카페가 많아서 좋네요.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들러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