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일광 아름다운카페 다녀왔어요 추천!

장마가 끝나고 나니 날씨가 무덥네요. 일요일 아내와 함께 근처 카페에 가기로 했어요. 

조용한 카페를 찾아 일광 학리마을 쪽으로 차를 몰게 되었는데요. 

아름다운카페라고 카페를 발견했어요. 오늘은 여기다 싶어 방문을 했어요. 

사장님께서는 솔방울 공예를 취미로 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게내부

솔방울 자루자루 담아서 보관하시더라구요. 

베란다

가게 베란다에서 바다를 보면 엄청시원한 뷰가 펼쳐지는데요. 

전경

파노라마 촬영으로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시원시원하게 보이는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베란다 사진에 보시면 핸들에 망원경이 있어요. 사장님 센스가 참 돋보이죠?

망원경
메뉴판

안내와 전 딸기주스 파인애플 스무디를 마셨어요. 

은퇴하신 노부부 두분이서 운영하는 카페 같이 보였는데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