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달동 수가성 순두부 삼산동에서 점심 먹기 좋은 곳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삼산동에서 점심을 먹기 좋은 순두부 전문점을 다녀왔어요.  삼산동 바로 옆 달동에 있어요.

수가성이라는 곳인데요. 가게는 평범한 여느 식당과 같아요. 

식당내부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순두부 전문점 답게 순두부가 엄청 많았어요. 

순두부 메뉴판

가격이 9천원정도 인데 밥이 돌솥밥이라 가격이 적당해 보였어요. 

저희는 곱창순두부와 소고기 순두부를 주문했어요. 

기본세팅

주문을 한후 조금 기다리니 아주머니께서 밑반찬과 계란 돌솥밥을 가져다주셨네요.

밥을 그릇에 퍼담고 숭늉을 만들어 구석으로 옮겨두었어요. 

숭늉옴기는중
순두부

조금 기다리니 순두부가 나왔어요. 보글보글 보글보글 생각보다 뜨겁지 않았어요. 

순두부빈그릇

한 그릇 맛있게 먹고 숭늉을 열었어요. 

 

숭늉

숭늉이 잘 만들어졌네요. 뜨거운 맛으로 먹었는데요. 뜨거운 맛이 맛있더라고요. 

숭늉빈그릇

숭늉도 한 그릇 했습니다. 

밑반찬도 맛있었고 순두부도 끝내줬어요. 정말 순두부 전문점 찐 인정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