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명동 맛집 길에 다녀왔어요. 딱새우 랍스터가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장으로 화명동에 있는 이앤미우리들치과병원에 다녀왔어요.

미팅을 하고 점심을 사주셔서 근처 식당에 들렀습니다. 

 

입구

 

세이로무시 길이라는 곳인데요. 입구부터 그린 카페트가 깔려 있어 가격대가 있을 거라고 암시하고 있었어요. 

 

입구 문열림 버튼

 

문은 자동문은 아니었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는 문이었어요. 

 

내부 편백나무효능에 대해서

 

내부 인테리어를 편백나무로 하였는지 편백나무 효능에 대해서 설명을 해 놓았는데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항균 멸균 등의 효능이 있다네요. 

 

가게 내부

 

가게는 카페처럼 꾸며놓은 대기실이 있고요. 룸은 각 방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세트메뉴 2개를 시켰어요. 랍스터와 딱새우 세트였는데요. 

 

대기시 메뉴

 

음식이 나오는 동안 고구마와 샐러드를 가져다 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뎅탕

 

어묵탕도 서비스로 주시네요. ㅎㅎㅎ

 

랍스터와 딱새우

 

랍스터와 딱새우이고요. 

 

소고기와 돼지고기 그리고 야채

 

소고기와 야채가 나왔어요. 

맛나게 먹고 나왔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