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쭈꾸미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구서동에서 대학 친구들과 만났어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출출하기도 하고 그런데 먹고 싶은 게 없는 거예요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 구서쭈꾸미로 정했어요. 

카운터

가게에 들어서니 세월의 흔적이 있는 깨끗한 가게내부가 보였어요. 

테이블

테이블에 앉아 기다리니 아주머니 한분이 주문을 받으로 오셨어요. 

메뉴판

메뉴는 웰빙쭈꾸미삼겹살 1인분 13,000원 웰빙쭈꾸미 1인분 12,000원 돌솥쭈꾸미정식 8,000원 이었어요. 

웰빙쭈꾸미 정식으로 3인분 시켰네요. 

잠시 기다리니 이것저것 가져다주시네요. 

한상차림

주꾸미는 생으로 된 주꾸미라서 익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친구들이 양념을 먹어보더니 약간 매운 거 같다고 하여 셀프바에 가서 콩나물을 추가로 가져와서 넣었어요. 

셀프바

셀프바에는 콩나물말고도 밑반찬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 볶음밥도 3인 주문하여 먹었는데요. 

볶음밥

아주머니게서 비벼주시고 가셨어요. 

종로 주꾸미처럼 익혀서 나오는 게 아닌 직접 익혀먹고 볶아 먹는 주꾸미가 새로웠는데요.  

맛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가끔 생각나면 들릴 수 있게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네요. 

 

구서쭈꾸미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