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맛집 서가네 닭곰탕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11월 들어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이런 날씨에 몸에 좋은 보양식 같은 음식을 드시고 싶지 않으세요?

저는 추운날에는 든든하게 잘 먹으면서 추위를 견뎌요. 

서가네 닭곰탕

직원들과 점심시간이 되었는데요. 뭘 먹을지 항상 고민이에요. 

그러다 근처에 있는 서가네 닭곰탕에 들러 닭곰탕을 먹기로 했어요. 

가게에 들어서니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반겨 주셨는데요. 테이블은 4개 정도로 조그마한 음식점이에요.

메뉴판

메뉴는 닭곰탕, 특 닭곰탕, 닭칼국수, 닭볶음탕, 소주, 맥주, 음료, 공깃밥 추가 등을 제공해요.

메뉴판 옆에는 맛있게 먹는 비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저는 평소에 마늘을 좋아해서 간마늘을 두수 푼 정도 넣어 먹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밑반찬을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반찬

미리 조리해둔 음식이 나오는 시스템이 아니고 주문즉시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나오는 데는 시간이 조금 소요되었어요. 

닭곰탕과 닭칼국수

음식이 나오면 엄청 뜨거운데요. 닭살코기가 들어 있어서 그걸 소금에 찍어 먹으면 먹기 좋게 식는 거 같았어요. 

얼마 먹지도 않았는데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네요. 

빈그릇

후식으로 새코미를 주시는데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좋았어요. 

새코미

보양식 찾을때 곰탕, 설렁탕, 갈비탕 등 많이 찾으시잖아요 닭곰탕도 괜찮은 거 같아요. 

보람병원 뒤쪽에 있으니 한번씩 드셔 보세요 ^^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