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동 칼국수 울산대첩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점심시간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입니다. 

오늘은 울산보람병원 앞에 있는 울산대첩을 다녀왔습니다. 

대첩 대첩하면 이순신 장군의 한산도 대첩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울산대첩은 칼국수집입니다.

울산대첩간판

울산대첩 입구엔 거북선 이미지와 함께 울산대첩이라고 간판이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출연자시구요.
가게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입니다. 알차게 점심 저녘시간에 장사를 하시네요. 
메뉴

들어가면 시원칼국수, 얼큰칼국수, 함박정식, 판모밀, 냉모밀 등이 보이는데요. 한켠엔 포장도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만 함박정식을 제외한 모든 메뉴가 2인분이 기본 포장이네요. 

가게 내부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가게 DP는 별로 볼만한게 없었어요. 

메뉴 사진을 벽면에 장식해 놓은게 다였어요. 

얼큰칼국수

조금 기다리는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는데요. 

1인김밥

꼬마김밥이 함께 나왔어요. 

기본반찬

칼국수를 먹기전 국물 맛을 보았는데요. 

먹자마자. 든 생각은 합격~... 맛집으로 인정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칼국수 면이야 별다를게 없는데 국물 맛이 정말 시원 칼칼했어요. 

정신없이 먹다보니... 완 그릇 했네요. 

빈그릇

깨끗하게 비웠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가끔 들릴 것 같습니다. 

역시 삼산엔 맛집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