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업스퀘어 초밥가게 스시로 다녀왔어요. 

오늘은 예전직장에서 같이 일했던 선생님과 스시로에서 만나서 식사를 했어요. 

스시로 입구

오랜만에 업스퀘어를 방문했는데요 회전초밥집이 변경이 되었어요.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점심특선이 없어졌어요....

대신 전체적으로 가격이 하향평준화되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된 거 같았어요. 

메뉴판

가게 내부도 모두 변경이 되었는데요. 

음료대

음료수 코너가 재배치를 통해서 깔끔해졌어요.. 탄산음료 기계는 안쪽에 있었는데 외부로 빼놓은 게 큰 변화였어요. 

미소장국

미소장국과 겨자소스를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인데요. 입구 기준으로 좌측 구석에 있었는데 가게 중앙으로 이동했어요. 

가게내부

전체적으로 가게가 깨끗해지고 뭔가 디자인적으로도 시원시원해 보이게 변경이 되었는데요. 

이벤트메뉴

이벤트 메뉴를 위주로 먹었어요. 

구운 가다랑어 깨 간장 절임과 참고소한 연어를 위주로 먹었네요. 

변화된 스시로 한번 들러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