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숙성 삼겹살 전문점 거북이동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영화도 보고 외식도 하고 했네요.

저녘을 먹은 장소는 다름아닌 바로 이곳 거북이동네라고 삼산에서 제법 핫한 삼겹살 전문점이에요. 

간판

이곳의 가격은 1인분에 2,990원 이랍니다. 

첫주문시 기본 5인분을 주문해야합니다. ^^

테이블

테이블에 앉으니 한쪽끝엔 메뉴판이 있고요. 테이블 중앙엔 가스버너가 있습니다. 

샐러드바

가게의 한가운데엔 샐러드바가 있는데요. 양채나 쌈 양념등이 모자라면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밑반찬

밑반찬을 세팅해주시는데 요즘 젊은이들이 많이오는곳 답게 양념장이 다양했어요. 

커플셋

저는 커플셋2인으로 주문을 하였고요. 저 두꺼운 삼겹살이 보이시나요?

익히는데 시간은 오래 걸리는데 그만큼 맛이 좋았어요. 

 

야채

야채도 구워서 먹었구요. 대략 1시간넘게 걸린거 같아요. 

와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이런곳이 있을까 싶은데요. 

거북이동네

시간이 나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파지래기

제가 좋아하는 파무침도 엄청 맛나요. 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