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보람병원 맛집 만만 샤브샤브 월남쌈 다녀왔어요.

샤브샤브 월남쌈 건물

울산 삼산동에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 있어요. 그곳은 바로 샤브샤브 월남쌈 전문점 만만 인데요. 여기엔 즉석떡볶이도 해드 실수 있어요. 

다른 메이저 체인점과는 다르게 주인이 손수 다 하시는걸루 알고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삼산동이 주차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공용주차장을 이용을 하는데 여긴 주차장도 있어 이용이 편리했어요. 

가게내부

가게에 들어서보니 아직 12시 전이라 손님이 많이 있진 않았어요 저희 포함해서 네 테이블 정도 있었네요. 

샤브샤브 메뉴와 튀김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은 이른 점심이라 각종채소가 한가득.. 튀김도 한가득 있었어요. 

한식코너 및 떡볶이 코너

한식 메뉴가 한켠에 있고 떡볶이를 만들어 드실수 있는 떡볶이 재료가 한켠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야 샤브샤브를 먹기 위해 들러서 떡볶이는 만들어져 있는 떡볶이로 만족해야 했어요. 

만만 열무물김치는 사장님이 여기 메뉴 중에서 가장 자신 있어하는 메뉴인데요. 

저도 샤브샤브와 함께 물 대신 시원하게 마시는 만만 열무물김치네요. 

김밥 떡볶이 빵등

김밥도 엄청 맛난게 기억에 남는데요.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두 번 떠먹었네요. 

샤브샤브

매운 육수에 야채를 넣고 고기를 넣어 먹었는데요. 

샤브샤브보다는 샐러드바에 있는 다른 것들을 더 많이 먹었네요. 

튀김,쫄면,김밥,떡볶이,양념치킨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잘 이겨줘서 맛집으로 계속 남아줬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