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동 맛집 울산깍두기 설렁탕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곧있으면 12월이에요. 그만큼 날씨가 변덕이 심한데요. 

오전엔 쌀쌀한 날씨였다가 오후엔 잠시 풀렸다가 저녁엔 다시 추워요. 

이런 날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울산깍두기에 들러서 설렁탕 한 그릇을 하고 왔어요. 

음식나오는곳

가게에 들어가니 테이블과 좌석테이블이 있는데요. 저희는 거실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몸에 좋은 여러가지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고 가격도 있고해서 설렁탕으로 시켰어요. 

테이블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었는데요. 사장님이 가마솥도 찍어가시라고 하셔서.. 이렇게 찍었어요. 

가마솥

사진을 몇장 찍지 않았는데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어요. 

밑반찬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어요. 된장에 찍어먹는 양파도 최고에요. 

설렁탕

설렁탕 한 그릇에 국수와 밥 그리고 파를 투척해봤어요. 음식량이 엄청 많아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소금을 한숟푼넣고 휙휙 저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빈그릇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을 드러낸 그릇이 보였어요. 

오늘도 따뜻하게 잘먹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