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홍익 돈가스 삼산점 방문 왕돈가스 왕 크다.

안녕하세요 돈까스를 자주 접하고 있는 블로거 씨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일 텐데요. 저는 홍익돈까스를 방문해 보았어요.

홍익돈까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가 힘들 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메뉴판

메뉴를 보고 뭘 먹을 고민을 잠시 했는데요. 왕돈까스는 너무 식상한 거 같아서 치즈가 많이 들어있을 것 같은 더블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치즈보다는 야채가 듬뿍듬뿍 담겨 나왔는데요. 야채가 아삭아삭하니 치즈의 느낌함을 많이 없애줬어요. 

 

더블치즈돈까스

돈까스 아래에 누룽지 밥이 깔려 있는데요. 야채가 왜 많은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양이 많았지만 야채와 먹으니 다 먹을 수 있었어요. 

한상

돈까스를 먹으며 깍두기를 먹어보았는데요. 달지가 않더라고요. 

깍두기

한 컵 다 먹고 리필해서 먹었네요. 

다 먹고 나서 손님들이 많이 빠져나가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가게내부

일반적인 돈까스 가게와 별 다른 점이 없었어요 깔끔한 시설이었고요. 안내도 깔끔했어요. 

와이파이를 공개해두었는데요.  담에 갈 때 이용해 봐야겠어요. 

참참참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세요. ^^ 이건 별 5개 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만.

블로그 이미지

은호아빠

여행, 맛집, 일상, 프로그래밍, 개발자, 윈도우, 웹, jsp, spring, db, mysql, oracle, c#

,